티스토리 뷰

최치원의 기념관입니다. 위에 기념관의 지도만 봐도 꽤 크구나를 알수있는데, 최치원은 국내에는 그냥 역사속에 스쳐지나간 한사람이지만, 토황격소문 하나로 떡상한 남자로 인생 한방을 보여준 사내입니다. 역시 인생은 한방..... 대명사는 크게 유명하다기 보다, 산위에 올라가있는 우뚝서고 아름다운 탑에 올라가시면, 양저우



캐릭터 그대로를 옮겨놓은 듯한 화보를 찍어 화제다. 나쁜 놈과 외로운 놈 그 사이 어디쯤에 있는 남자, 노규태의 복잡다단한 심경을 표현해낸 화보 속에서 오정세는 바지를 벗어 손에 들거나 롱코트에 하이힐을 신는 등 독자를 향해 또는 스스로에게 ‘남자다운 게 대체 뭔데?’라고 묻고 있는 듯한 컷들을



완성했다. 오정세는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동백꽃 첫인상은 ‘작.가.님.미.친.사.람.’이었다”며 “오랜만에 너무 재미있는 대본을 만나서 대본이 올 때마다 일하는 느낌이 아니라 너무 재미 있어서 빨리 보고 싶다는 느낌이 현장에 가득 차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저는 규태라는 인물을 ‘외.로.움’ 세 글자로 시작했다”며 이렇게 덧붙였다. “규태가





오정교가 아주 유명합니다. 막상 가보면 그냥 가져다 붙이기 나름이다 란는 중국관광지의 그것을 잘 느끼게 해줍니다. 뭔가 이번에 쓴건 쓰기 싫은데 억지로 쓴느낌이네요. 더운데 모두 몸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노규태랑 홍자영 버전도 있다몈ㅋㅋㅋㅋㅋ 어디서 그런게 나오는거야 같이 보자ㅜㅜㅜ (진짜 때리라는건 아니고)





다만 구도심 지역은 밤에 차끌고 다니기가 너무 힘든축에 속해요. 도로 바닥에 차선 표시가 희미해서 보이지가 않는데 네비게이션에서는 전방 카메라 주의만 미친듯이 울립니다. 25미터 마다 깔려있거든요. 하여튼... 난창은 지역사람은 물론 대부분의 중국 사람들도 하나같이 입모아서 하는말이 '중국에서 가장 할것 없는 곳'이라고



시청률 1위 KBS 드라마 (이하 ‘동백꽃’)에서 못난 놈인지, 외로운 놈인지 도무지 헷갈리는 노규태 역을 찰떡같이 소화 중인 배우 오정세의 기발한 화보가 11월호에서 공개됐다. 변호사 아내인 홍자영(염혜란)에게 열등감에 시달리는 남편, 동백(공효진)에게 거부 당하고, 황용식(강하늘)에게 밀리고, 향미(손담비)에게 이용 당하며 갈 곳 잃은 남자, (혼자만) 차기 옹산군수를 꿈 꾸는 노규태. 배우 오정세가 드라마 속 레전드 캐릭터라 불릴 만한 이





공산당한테 밑보여서 선진화에 조금 밀려버렸지만, 지금은 훌륭하게 선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더이상 난징에 가지 않아서... (가기 싫어여..) 2016년 말경 이후로 사정을 잘 모릅니다. 한국분들이 워낙 많이 출장 다니시는 지역이라 혹시 제가 틀린 부분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난징 기념관은 365일 붐비는 지역이지만, 난징에 가신다면 꼭



저우언라이(당시 사건에 필두에 선 인물)만 없었어도 역사는 꽤 많이 바뀌지 않았을까라는 쓸모없는 상상을 해보고 가게 됩니다. 난창의 완다프라자는 난창에서 약간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 완다 프라자는 중심으로 놀이공원과 쇼핑몰, 십수개의 호텔, 수십만평의 공원으로 이루워졌습니다. 인공호수까지. 완다몰은 징더전을 두고 백자를 모티브로



이렇게! ㅋㅋㅋ 전 도자기에 대해 문외하기도 하고, 관심도 딱히 없지만 도자기를 보면 역사를 안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저 홍자기 보는순간 제 시선을 딱 멈춰버렸습니다. 정말 크고 아름다웠습니다. (아 오늘 뭔가 이상한 멘트를 계속 쓰네요) 징더전은 도자기 관련 비지니스가 아닌이상 한국분들이 자주 올일은 없으실꺼예요. 당시에 한여름이라





나올때마다 존나 재수없어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대본 보고간다해도 대부분 많아봐야 8화까지라 그 후엔 거의 운 수준인데 홍자매 이경희 서숙향 퐁당퐁당 피해간거만 봐도 작두타야됨 홍자매 글 잘썼다고 칭찬하는거.ㅠㅠ ㅅㅂ 홍자매 글 잘썼다고 칭찬하는거.ㅠㅠ ㅅㅂ 응 이거 ㄴㅇㄴ...홍자매 새드 별로 없다며ㅠㅠㅠㅠ거기다 홍자매 특유 말장난식 로코 생각하면서 봤는데 이게 롤코일줄은..... 오정세 “‘동백꽃’ 노규태는 외로운 남자, 혼나야 마땅하지만…” [화보] 최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