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습니다;; 거기에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쓰기도 하고, 100개가 넘는 케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기도 한다던데 게임이란건 만들기 위해 여러가지 지식이 필요한거 같아요 갤럭시S10을 구매한 이유가 사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 였는데... 어쩌다보니 리니지2m 사전예약 해놨던거 아예 잊고 있었걸랑요... 근데 이번에 사전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며 문자가 와서 괜찮은 닉네임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ㅋㅋㅋ 닉네임은



잘 만드네요 이거 너무 안어울립니까..ㅋㅋㅋ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게임장비 올해 게임 '따라올 게임 없다'는 리니지2M, 우리는 언제 할 수 있을까 간만에 피식하네요 오늘 게임 캐릭터 두개를 동시에 봤습니다 '리니지2M은 명예를 팔지 않는다' 리니지2M 콘텐츠 설명회.gisa “에뮬레이터 없이 모바일 게임을 PC에 연동”···‘리니지2M’부터 적용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ㅋㅋ 춤을 춥시다 세상이 참 좋아졌다고 느끼네요. 요구르팅 듣고 가세요 ㅎ 와.. 몰랐는데



3위정도까지만 정보가 나오네요 일단 리니지2m이 다른 게임에 비해 체급이 다르긴 하네요 숫자부터 클래스가 다르네요..ㄷㄷ 콜오브듀티가 리니지2m과 맞서 싸웠지만 결국은 100만에서 그쳤고 후발주자로 넥슨의 v4가 달리는 중인데 과연 리니지2m을 추월할 수 있을까요 현재 전체 사전예약자 수 1등은 리니지m의 550만 입니다. 과연 리니지2m이 신기록을 세울 것인가 그리고 국내





보다보면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리치왕의 분노 언제나 시네마틱은 잘만드는 블리자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안식처 언제나 시네마틱은 잘만드는 블리자드 디아블로 시리즈 가면갈수록 진화하는 퀄리티 디아블로 이모탈 퇴화 메이플스토리 빅뱅 메이플 하던 당시 엄청난 충격 메이플스토리 패스파인더 이젠 뭔가 애들





격아 시네마틱들을 시간별로 쭉 놔서 보니 사울팽의 죽음이 더욱 처절하게 느껴지네요 파판14 칠흑의 반역자 트레일러 이시국 게임이긴 하지만 퀄리티 하나는 인정합니다 문명 6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 트레일러 (문명하셨습니다) 다음 확장팩도 기대됩니다 리니지2m 스페셜 스페셜 영상이 격전의 아제로스 사울팽 울부짖는 급으로 잘 만들어서;; 시스템문제나 과금 문제 해결한다는 최근 소식 들어서 기대중입니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완성도를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다.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는 리니지2M에 대해 "게임의 한계를 넘어보자는 생각으로 현존하는 가장 뛰어난 기술들을 모바일 게임 세계에서 구현해냈다"며 "앞으로 몇 년 동안 리니지2M을 따라올 수 있는 게임은 없을 것"이라고 단언한 바 있다.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바로크 사울팽의 막고라





현 모바일 게임 중에 탑급에 속하는 그래픽으로 오피셜에 의하면 3~4년 된 기종까지 충분히 구동할 수 있을것이라 하네요. 예전에 친구들이랑 하던 리니지2가 모바일버전 리니지2m 으로 나온다길래 들어가봤더니 사전캐릭터 생성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캐릭터 만들고 닉네임 마에스트로 라고 했는데 괜찮나요? ㅋㅋㅋ 꼭 한번 해보고싶었는데



장치를 연구하고 있으며,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ㅅ-) .. ㄸ 엔씨소프트가 PC와 연동되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을 선보였다. 올해 4분기에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 ‘리니지2M’부터 PC연동이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5일 강남구 라움에서 연 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 발표회에서, 신규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공개했다. 퍼플의 가장 큰 특징은 모바일 게임을





옛날 게임이기도 하고.. 당시엔 그게 마냥 그래픽 쩐다고 생각했는데 여하튼 뭔가 반가운 무기네요 ㅎ 최근에 린2레볼루션 하다가 접고 한동안 겜좀 접고 삶에 노력좀 하려했는데... 영 심심하네요;; 겜중독인가ㅠㅠ 마땅히 땡기는 겜은 없고 광고가 쫌 괜춘하게 나오길래 리니지2M이나 해보려고 했는데 애는 아직 사전예약





5일만에 300만돌파했네요 다른 느낌의 크리스탈 지팡이.. 여러분은 기대하는 게임 있으신가요? 우연히 봤는데 리니지2m 영상이 굉장하네요 `리니지2M` 사전예약 300萬, `달빛조각사` 200萬… 기대작 앞두고 팬心 들썩들썩 다음이 기대되는 게임 트레일러 크단 오랜만... 형님들 게임추천좀~ 리니지2m인데요. 지금까지 양산형 오토게임 같은것만 해봐서 그런지... 저 정도 그래픽이 모바일로 구현된다는게 신기하네요. 현재 휴대폰이 엥간한 컴퓨터 정도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